30렌즈 사이트 주소변경 공지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최저가 렌즈 직구/10만원 이상 무료 총알 배송

x

광고배너영역

쇼핑몰 검색

30렌즈 사이트 주소변경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12-03 02:55 조회1,767회 댓글0건

본문

이 번에 몇몇 직구 사이트가 블락되었습니다. 30렌즈도 예외는 아니었으며, 기존 닷컴에서 30lens.net으로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언론보도나 관련 법률을 찾아보더라도 국내 직접 온라인 판매나, 구매대행은 불법이지만, 해외 법인이 직구로 판매하는 것은 합법입니다.

아래 기사 참고 바랍니다.

https://naver.me/52hhDQGQ

의약품에 대한 통관 규정도 마련되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렌즈 직구가 불법이라면, 통관 자체가 안되는 것이 맞습니다.

굳이 기사나 법률을 참고하지 않더라도, 상식적으로 렌즈직구가 불법이라면, 큐텐 알리익스프레스, 일본 라쿠텐 대표들은 전부 한국 감옥에 와 있어야 맞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사이트 차단을 해외 법인이 대응하는 것은 비용과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사이트 주소를 변경할 수 밖에 없는데, 추후에도 비슷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인스타그램에서 30_lens 계정을 찾아서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트 주소 변경이나 긴급 상황 발생 시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울러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래 공지사항 두 개 읽어보시면 되는데, 참여하시는 것 대비 상품이 푸짐하므로 당첨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앞으로도 30렌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ALK TO US

TOP